건강 - 마사지

가벼운 몸은 우리가 체격에 있는 동안 우리에게 이용 불가능한 다른 자질을 가지고 있다.

가벼운 몸은 우리가 체격에 머무르는 동안 우리에게 이용할 수 없는 다른 자질을 가지고 있다.

예를 들어, 가벼운 몸은 질병과 환경적 위험에 저항한다.

그것은 다칠 수도 없고, 또한 체격과 달리 가벼운 몸은 유지보수가 높지 않다. 오히려 빛 위에서 단순히 번성한다.

가벼운 몸은 그 안에서 걱정과 분노와 같은 불리한 감정을 가질 수 없다. 가벼운 몸에서 우리는 신과 훨씬 더 가까워요

세포는 생명의 가장 작은 시스템이며 몸이 적절하게 작동하기 위해 먹이를 주고 영양을 공급해야 한다.

손에 있는 림프계는 세포에서 폐기물을 배출하는 책임이 있다.

림프계는 작업 시간에 자주 스트레칭하는 신체 운동에 완전히 의존하여 림프 흐름의 효과를 향상시킬 수 있는데, 이는 세포가 폐기물과 독소를 깨끗이 씻어낸다는 것을 의미한다.

신체 덮개는 신체를 탈수시키지는 않겠지만, 시스템을 씻기 위해 많은 물을 소비하는 것은 좋은 생각이다. 식수가 체중 감량에 미치는 이점은 엄청나다. 오염물질이 체내에서 떨어져 있을 때, 그것들은 좋은 것을 선택한다.

그러나 당신의 생활방식으로, 당신의 몸은 당신이 좋든 싫든 간에 다시 독성 물질을 개발하기 시작할 것이다.

인기 작가 데일 카네기는 “개인의 귀에 가장 달콤한 소음은 자신의 이름이다. 그래서, 사람들과 대화하면서 사람들의 이름을 사용하라. 그것은 바디랭귀지로 계산되지 않지만 당신의 전반적인 신체 움직임 힘을 향상시키고 당신의 성격에 매력을 가져다 준다.

당신은 당신이 많이 즐기고 존경하고 싶은 좋은 친구가 있을 때 그녀에게 독특한 것을 의미하는 방법으로 그것을 한다.

당신은 당신이 선호하는 식당이 아닐 수도 있는 그녀가 선호하는 식당에서 약속을 한다.

당신의 몸에 정확히 같은 것은 사실이다. 당신은 실제로 무엇이 당신의 몸을 행복하게 하는지 아는가? 그걸 알아내는 건 그녀를 기리기 위한 첫걸음이야

체중 감량, 요가, 달리기를 체중 감량 운동에 추가할 수 있다.

하지만 간단한 장비 없는 운동을 운동 프로그램의 핵심으로 만든다면, 평생 동안, 당신은 당신이 할 수 있는 거의 모든 것에 필적할 수 없는 힘의 유형을 확립할 것이다.

어떤 경우에는 우리의 마음이 우리를 속여서 잘못된 일에 집중하게 할 수 있고, 우리가 옳은 일을 잊게 할 수 있다.

나는 자연스럽게 임신을 할 수 없는 고객과 함께 일했고, 그녀는 결국 임신을 한 후 엄청난 두려움과 걱정을 표현했다. 우리는 그녀가 IVF를 번역하는 방식을 바꾸기 위해 노력했다. 만약 그것이 효과가 없다면? 그녀는 “그건 효과가 있었어!”에 집중했다!두려움을 이겨낸 후, 그녀는 마치 그녀의 몸이 무엇이든 할 수 있는 것처럼, 마치 그녀의 몸이 자연스럽게 출산을 할 수 있고, 21개월 동안 효과적으로 모유를 먹였다. 명심하라, 당신의 몸이 결국 임신을 하는 데 효과적이었을 뿐만 아니라, 그것은 멋진 아기를 기르는 데 효과적일 뿐만 아니라, 출산 준비에도 성공적이다.그것은 단지 아침에 비타민을 몇 개 튀기고, 건강한 마음과 몸을 유지하고 싶다면 그것을 남겨두는 것이 아니다. 건강과 복지에 절대적으로 부합하는 생활방식을 개발해야 한다.

일을 하는 전체론적 방법은 완전히 생활방식에 초점을 맞추고 있다.

왜냐하면 감각은 일상 생활에서 어떤 것이 고쳐야 하는지, 그리고 개선해야 할 것도 평가하는 데 도움이 되기 때문이다.

나는 그 마지막 단락을 정당화할 필요가 있다.

당신의 미묘한 몸의 에너지는 당신의 체격에 영향을 미칠 수 있지만 숙달하는 것은 복잡하고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어렵다.

예수의 변신 이야기를 명심하는가? 신약에서 보고된 바와 같이 예수와 그의 제자 세 명이 산꼭대기로 올라갔다. 예수는 갑자기 변모했다. 그는 결국 빛나기 시작했다. 그의 얼굴은 태양처럼 빛나기 시작했고 그의 옷은 빛처럼 하얗게 되었다. 예언자 모세와 엘리야는 그의 제자들이 경외심을 느끼면서 그의 옆에 나타났다.

1980년대와 90년대에는 바디커버가 린넨시트를 이용해 바디를 덮었 스웨디시 다. 얼마 지나지 않아 린넨은 플라스틱과 열 담요로 대체되었다. 바디커버 처리의 발전과 그들이 분명히 가지고 있는 이점들을 감안할 때, 바디랩 서비스는 계속해서 인기를 얻고 있는 것 같다.

그러니 명심해, 그래, 여러분의 몸은 스스로를 깨끗하게 해. 실제로는 세포를 가능한 한 건강하게 유지하기 위해 항상 작동하지만, 어떤 경우에는 많은 오염물질들이 단순히 많은 독성 물질일 뿐이야!그리고 지금의 세계는, 와우, 우리는 어디에나 많은 독성 물질을 가지고 있고, 기억하라. 우리의 면역력을 낮추는 이 독소들, 건강 상태와 질병을 더하는 이 독소들.

의학을 몸과 몸과 함께 작용하는 것으로 보는 것이 훨씬 낫다. 건강한 마음과 몸이 복용하는 치료법이 몸과 싸울 것으로 기대된다고 주장하는 것은 좋지 않다. 그 안에서 벌어지고 있는 전쟁은 아니지 않은가? 그렇다면, 약물을 여러분의 몸의 내적 작용과 일치하고 보충하는 것으로 보는 것이 더 좋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