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정, 가족 - 가정보안

집의 문 지점을 확인하세요

문의 집 지점 확인문의 입구는 문과 창문의 합계 안에 있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당신의 집에 좋은 재고를 주고, 각각의 창과 문의 자물쇠와 힘을 확인하는 것으로 시작하는 당신의 어떤 영역이다.

가정보안시스템을 구입하기 전에 먼저 중요한 세부 사항을 시험하고 정리해보십시오. 최종적으로 원하는 것은 잘못된 형태의 시스템을 소유하는 것이다. 그것은 완전한 돈 낭비일 뿐만 아니라, 나중에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유선 시스템을 설치했다면, 당신의 집 구조는 그것과 함께 할 수 없지만, 매우 위험해질 수 있다.

오작동이 발생했을 때, 다른 기구에 당신의 모든 가정을 위험에 빠뜨릴 기회가 있다.

무선 시스템을 무작위로 획득하기 위해 이 보안을 위해 충분히 가능성이 있는 핸드

모든 자기 보호 시스템이 작동한다.

두 가지 주요 유형은 움직임이 감지될 때 이동하는 주자와 누군가가 고장나서 전기 기업이 폭발하는 주자다. 당신이 시스템에 필수적인 시스템을 구입하기 전에 두 가지 유형의 화재의 이점과 단점을 최신으로 파악한다.

주택의 보안에 관한 우려가 있다면 주택 보안 프로그램 설치를 검토해야 한다.

대부분의 경우, 이것은 잠자거나 집을 비우기 위해 집이 침입한 경우 당국에 통보할 모니터링된 시스템을 포함한다.

센서는 개구부, 파손 및 진동을 감지할 수 있는 문과 창문에 설치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이미 그것들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당신의 재산에 대한 모든 출입구가 데드볼트 표준 스프링 래치 트레스에 의해 보호되도록 하라. 왜냐하면 그것들은 쉽게 우회될 수 있기 때문이다. 데드볼트는 어떤 문에도 보호를 크게 증가시킬 것이다.

권장 거리는 30피트 떨어져 있다.

모든 층의 연기 감지기가 있어야 한다.

침실에 연기 감지기가 있는 것이 더 권장된다. 엘지퓨리케어공기청정기렌탈

모든 사람이 집에 대한 어떤 종류의 도난 경보를 가지고 있다.

모든 침입자들은 모든 시스템에서 어떤 시스템보다 더 저렴할 것이다. 대부분의 침입자들은 당신이 설치한 제품에 대해 아마도 시스템이나 현금에 대해 알지 못할 것이다. 무선 무선 홈 보안 시스템에 정착해야 할 정당한 이유가 하나 있다.

왜냐하면 이것은 10킬로미터에서 10마일을 포함한 아주 먼 거리에서도 꽤 잘 작동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당신은 당신이 마을에서 멀리 떨어진 곳에서 당신의 집을 감시하기 위해 도전하지 않을 것이다. 좋은 송신기를 구하라, 확실히 좋은 신호를 전송하라. 이런 종류의 보안 시스템의 비용은 실제로 송신기의 유형에 달려있다.

송신기는 훨씬 더 비싸다.

문의 변화 – 문의 변경으로 인해 당신은 많은 돈을 지불할 수 있다.

만약 기술자가 보호 시스템을 설치하기 위해 나가고 고객이 추가 부품 또는 그보다 더 나쁜 부품을 요구하기 시작하더라도, 취소하려고 한다면, 일반적으로 당신이 사용하는 브랜드 파트너는 무료 부품이나 무료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그 제공을 절약하는 것을 고려할 것이다. 그리고 브랜드 파트너는 당신에게 그 양보에 대해 요금을 부과할 것이다. 이 금액은 바로 그 금액에서 나온다. 수수료를 상회하다

TV의 성격을 묘사한 광고들은 당신이 할 수 있는 좋은 이유가 전화벨로 달려가는 것이라고 믿었을 것이다. 왜냐하면 경보음이 울려 퍼지는 소리 때문에 침입자가 다른 방향으로 달려가게 되었기 때문이다. 감시소에 있는 직원들 사이의 차분하고 안심하는 목소리는 경찰이 곧 그곳에 도착하고 모든 것이 괜찮을 것이라고 말하는 길의 다른 끝 이상이다. 하지만 확실히 안전하다고 느껴야 한다.

아닐지도 몰라!

장비와 관련된 것은 같은 것이 당신의 내부에서 설치를 소유하고 전문 회사의 모니터링을 받고 싶어하기 때문에 그들은 당신에게 최소의 서비스 통화와 탐정에 대한 월 수수료를 부과할 것이다.

요즘 많은 사람들이 너무 신뢰하고 있다.

그들은 여분의 열쇠를 매트 밑에 두고 간다. 아마도 주름을 따라 꽃 냄비 같은 것. 이것은 뒷집을 보호하기 위해 좋은 연습이 아니다. 기억하라, 집 보안은 보안 경보와 다른 보안 장치를 갖는 것 이상일 것이다. 그것은 단지 부주의할 뿐만 아니라 조심스러웠다.

무료 또는 저비용으로 가정 보안을 개선할 수 있는 여러 가지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수용 여부에 관계없이 가장 효과적인 방법 중 하나는 앞마당에서 악랄한 경비견 경고를 하는 것이다. 심지어 개에게 필요한 것은 단지 간단한 표지판만 있으면 된다. 그들은 단지 가입하거나 이웃 감시 패키지를 시작할 것이다. 그들은 매우 효과적이고, 그들은 아무것도 들지 않고, 이웃 도서관 보안관 부서에서 일한다.

주택 및 보안과 같은 수많은 회사가 직접 저렴한 가격에 시스템을 판매한다.

만약 당신이 편리하고 개인 설치를 할 준비가 되어 있다면, 당신은 훨씬 더 많은 기본 주택 보안 시스템을 절약할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많은 사람들이 잠재적인 위험으로부터 당신의 집을 확보하기 위한 작은 투자라고 주장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