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다른 나라의 게임

그 이후로이 플랫폼은 1,500만 명이 넘는 월간 고객과 16 명의 풀 타임 직원으로 구성된 전세계 팀으로 성장했습니다. 게임 중독자를 환영합니다, 이것은 중독 게임입니다. 우리는 지금까지 우리가 지금까지 출판 한 최고의 비디오 게임 중 하나라고 생각하는 것을 신속하게 평가하기 위해 달력의 여섯 번째 달에 다시 있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최고 중 하나라고 생각하는 것을 찾기 위해 비밀 소스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각각은 수백 명의 게이머가있는 활기찬 커뮤니티를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모든 시간의 가장 큰 대규모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게임 중 두 가지, 그들은 일반적으로 당신이 한 눈에 볼 수있는 멋진 사회적 기능이 많이 있습니다. 하이 클래스는 2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과 가운 업 게임입니다. 그러나 시뮬레이션 게임과 요리 비디오 게임은 게이머들 사이에서 추가적으로 인기가 있다.

Y8 Games는 또한 셀 장치에서 작동하며 전화 용 터치 스크린 비디오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인기있는 태그는 자동차 비디오 게임, Minecraft, Fireboy 및 Watergirl, 2 인용 비디오 게임, 공포 및 마작을 포함합니다.

우리의 환상적인 퍼즐 비디오 게임, 솔리테어 비디오 게임, 그리고.io 게임을 시도하십시오. 롤대리 모든 연령대의 패셔니스타는 우리의 드레스 업 게임을 좋아할 것입니다. 모든 종류의 참가자에게 10,000 개가 넘는 무료 게임이 있으며 그 양은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최신 게임을 찾거나 실제로 멋진 자동차 비디오 게임을 찾고 있든, 우리는 그들을 가지고 있습니다!

150개 이상의 국가에서 온 3천 5백만 명 이상의 게이머들이 매달 우리 웹사이트를 방문한다.

2014 년 이래로 우리 게임은 190 억 번 이상 수행되었습니다!WebGL Games를 즐기면서 휴대 전화 게임을하거나 데스크톱에서 풍부한 3D 그래픽을 얻으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당신의 욕망이 비공식적 인 2D 세계 인 경우에, HTML5 게임은 당신을 수영 할 것입니다.

미식가를위한 요리 비디오 게임과 함께 용감하고 대담한 열렬한 게이머를위한 퍼즐과 모션 비디오 게임이 있습니다. Fashionistas는 드레스 업 및 디자인 비디오 게임 컬렉션을 좋아할 것이며 가족은 버블 슈터 비디오 게임, Kogama 비디오 게임 및 보석으로 장식 된 비디오 게임에서 즐거움을 얻을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도전에 열심이라면, 여러분은 까다로운 퍼즐 비디오 게임이나 마작과 같은 보드 비디오 게임으로 노긴을 훈련시킬 수 있다.

카드 게임의 팬들은 솔리테어와 같은 스타일 타이틀을 특징으로하는 우리의 큰 선택을 좋아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계정을 만들고 Family BarnandGoodgame Empire와 같은 게임에 뛰어들어라.

웹 지원 소셜 비디오 게임의 집중적 인 카탈로그를 재생하십시오. Gamesgames.com에는 무료 게임의 거대한 컬렉션이 있습니다. 완전히 새로운 것들이 매일 추가되고, 당신이 플레이 할 수 있도록 10,000 이상의 무료 온라인 게임이 있습니다. GamesGames에서는 아마도 어린이 게임에서부터 최고의 플레이어에게 도전 할 수있는 대형 멀티 플레이어 온라인 게임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시도 할 수 있습니다.

향수를 불러 일으키고 싶다면 일반적으로 다른 곳에서는 불가능한 모든 비디오 게임에 대한 레거시 플래시 비디오 게임 아카이브를 방문하십시오. 마지막으로, Y8 계정을 등록하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그것은 참가자 그룹을 지원하는 소셜 네트워크입니다. 그것은 데스크톱 PC, 노트북, 크롬북에서부터 애플과 안드로이드의 최신 스마트폰과 태블릿에 이르기까지 모든 작은 것들로 구성되어 있다.

CrazyGames에는 활발한 커뮤니티가있는 온라인 멀티 플레이어 게임이 많이 있습니다. 당신은 우리의 .io 비디오 게임 페이지에서 최고의 무료 멀티 플레이어 타이틀을 많이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에서, 당신은 당신이있는 장소에 상관없이 온라인으로 그리고 전 세계의 다른 사람들과 함께 할 수있는 능력을 갖게됩니다. 이전에 Y8은 Bubble Shooter가 가장 많이 사용되는 브라우저 게임이었을 때 아케이드 및 전통 게임과 같은 장르로 유명했습니다. 특히, 2 참가자 게임은 가운 업 게임과 함께 인기있는 브라우저 게임이되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중요한 게임 섹션은 멀티 플레이어 비디오 게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