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 자동차

어린이용 좌석이 실린 SUV에 그렇게 가까이 주차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당신은 여전히 서두르고 있으며 당신의 직감을 따르지 않는다.

어린이용 좌석이 실린 SUV에 그렇게 가까이 주차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알고 있지만, 당신은 여전히 서두르고 당신의 직감을 따라가지 않는다. SUV는 사라졌고 당신이 돌아왔을 때 당신의 문에는 손상과 딩이 있다.

이제 당신은 시체를 고치기 위해 자동차 수리를 해야 할 것이다!부모들이 아이들을 키즈 시트에 묶을 때, 그들은 다소 넓게 풀어야 한다.

엄마나 아빠가 이해조차 하지 못한 채 차를 부딪혔을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다른 곳에 주차했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었지만 당신은 후속 조치가 부족했다.

처음에 정비공이나 차고에 자동차 서비스 품질 인증을 받은 상이나 협회에 대해 물어보십시오. 자동차/디젤 학교에 다녔던 누군가가 차고 성숙기에서 발견한 사람보다 자동차에 대한 교육을 더 많이 받을 수 있는 훌륭한 옵션일 수 있다.

만약 그 가게의 기계공들이 ASE 인증을 받는다면, ASE가 자동차 기술의 다양한 위치에 대한 인증을 제공한다는 것을 알아내는 또 다른 것은 ASE 인증이 몇 개 있는 가게는 보통 그들이 당신의 트럭을 수리하는 데 능숙할 것이라는 훌륭한 신호다.

브레이크 시스템은 자동차의 가장 중요한 부품 중 하나이므로 작동 순서가 매우 잘 되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브레이크 문제를 해결하면 도로에서 안전하다는 것을 이해하게 될 것이다. 사실은 브레이크가 고장난 상태에서 운전하면 브레이크가 완전히 정지하게 된다. 브레이크가 고장난 경우 큰 문제나 상황 에어샤프트 에 직면할 수 있다.

무료 전문 제안서, 만약 상점들이 유용한 것을 피하거나 해협에 대한 답을 제시하지 않는다면, 그는 회사를 이해하지 못하거나, 또는 그는 당신을 차량 기술자들로부터 떼어내려고 하고 있다.

당신의 차량을 안팎으로 이해해야 한다.

그래서 당신의 차량을 합리적인 속도로 고정시키는 것을 간단하게 할 필요가 있다.

노란 페이지를 찾아보면 선택의 여지가 있지만, 당신의 화물차가 당신의 금전적 안전에 매우 필수적인 매장에서 잘 나올지 알아낼 수 있을 것이다. 마음의 평화를 논의하는 것이 아니라, 믿을 만한 자동차 서비스와 자동차 수리에 대한 초기 단계는 당신이 그것을 필요로 하기 전에 그것을 찾는 것이다. 당신은 그것이 주차장에서 갓 떨어져 있고 당신이 획득하는 즉시 수리하거나 정비할 필요가 없기 때문에 운전하고 기분이 좋다. 하지만, 지금은 정기적인 자동차 서비스를 위한 좋은 장소를 찾기에 완벽한 시기이며, 운이 좋으면 몇 가지 중요한 자동차 수리를 지연시킬 수 있다.

ASE 인증 ASE가 자동차 기술의 다른 위치에 대한 인증을 제공하는지 알아보는 또 다른 발견점 ASE의 대다수의 기계가 여러 ASE 인증을 가지고 있는 가게는 일반적으로 자동차를 수리하는 데 유능할 것이라는 좋은 표시다. 많은 개인들은 각 직업이 얼마나 걸릴지 알아내기 위해 자동차 제조업체가 제공하는 매뉴얼을 사용한다는 것을 알지 못한다.

2시간에 그 과제를 열거할 때 4시간의 노동을 기준으로 법안을 검증하는 것은 어렵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것은 차고에서 쉽게 작동할 수 있다.

좋은 제안은 좋은 친구들과 가정에서 나올 수 있다.

아마도 그들은 지역사회에서 그들이 관계를 맺고 있다는 환상적인 작은 장소를 알고 있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아주 오랫동안 그곳에 있었던 가게가 있는 마을에 살고 있을 것이다. 그렇게 하면 당신은 도시로 차를 몰고 갈 필요가 없을 것이다.

직업에 대해 더 많이 배우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는 그 일을 하는 사람을 따라다니며 그들이 일하는 것을 보는 것이다. 어떻게 이런 일을 하는가? 한 가지 방법은 단순히 지역 차량 보디 스토어를 방문해서 하루 동안 무료로 지원해 주는 것인데, 이는 차량 보디 리페어 작업 전문가와 함께 하루를 투자한다는 조건 하에서이다

가장 훌륭한 제안은 가족과 친구들로부터 비롯될 수 있다.

아마도 그들은 그들이 그 지역에서 아주 작은 장소를 알고 있을 것이다. 아마도 당신은 오랫동안 그곳에 있었던 가게가 있는 마을에 살고 있을 것이다. 그 방법은 당신이 도시로 운전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이상적으로는 가게가 밖에서도 깔끔하고 시원해 보인다. 만약 쇠가 썩어가고, 잡초 더미에서 길을 잃는다면, 그것은 구석에 지저분한 부분이 배회하는 일반 미티딘이 충분히 재고할 필요가 없을 것이다.

이런 불경기의 시기에는 업무가 제한되고 사람들이 허리띠를 졸라매는 상황에서, 임대차가 끝났을 때 당신의 차량을 붙잡고 있는 것은 매우 좋은 개념일 것이다. 당신은 3, 4년 된 자동차를 가지고 있을 것이고, 자동차 지불에 작별을 고하는 것이다.

당신은 당신이 키즈 시트를 실은 SUV 근처에 그렇게 주차해서는 안 된다는 것을 이해하지만, 당신은 급해서 당신의 눈치를 보지 못한다.

당신이 돌아왔을 때, SUV는 사라졌고 당신의 문에 손상과 딩이 있다.

이제 당신은 g를 해야 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