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 19세기 중반, 이러한 오락실에서의 산책은 신흥 중학교 수업에서 선호되는 시간대가 되었다. 초기의 쇼핑몰들 중 많은 것들은 단순한 소매 상점 이상이었다; 오히려 구매자들이 여가를 보내고 즐길 수 있는 장소였다. 일부 백화점은 공부방, 미술관, 콘서트 행사를 제공했다. 대부분의 백화점에는 다실이나 식당이 있었고 여성들이 매니큐어를 칠 수 있는 치료 구역 http://ccoway.kr 을 제공했다. 1907년경 미국에서 시작된 이 패션 선물은 많은 백화점들에게 주요한 행사가 되었고 슈퍼스타들의 등장 또한 큰 영향을 끼쳤다. 그 행사들은 소비자들을 동양과 중동의 이국적인 문화에 노출시키면서 국제적인 해안에서 온 상품들을 선보였다.전국소매협회는 또한 구매자들이 종종 그들의 아이들을 위한 옷과 대학 용품을 구입하는 방학 쇼핑 다음으로 많은 소매업자들에게 학교에 가는 쇼핑의 중요성을 강조한다.
NRF 연례 조사에 따르면 2017년에 미국인들은 학교에 가는 것과 대학에 가는 것에 830억 달러 이상을 지출했다. 상점은 특정 상품 또는 공급자 세트를 판매하는 여러 범주의 상점으로 나뉜다. 일반적으로 그들은 후원자의 가처분 소득에 기초한 목표 인구 통계에 따라 계층화된다. 그것들은 대부분 쇼핑객이 어떻게 대우받는지, 편안함, 구매되는 상품의 종류, 그리고 기분과 함께 광범위한 요소들에 기초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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골동품 판매점에서, 일반 대중들은 오래되고 찾기 어려운 상품들을 찾을 수 있다.
때때로 개인들은 빈털터리가 되어 가치 있는 물건을 담보로 전당포에서 현금을 빌린다. 대학생들은 학교 교과서 서점을 통해 책을 다시 재판매하는 것을 인정받고 있다.
고대에는 상품과 서비스의 변화를 촉진하기 위해 시장과 축제가 설립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