교육 - 대학

재정 고문을 불러와!나는 당신의 투자와 대학 자산에 관해서는 이것을 충분히 강조할 수 없다.

재정 고문을 불러와!투자가 어떻게 해야 하는지, 어떻게 해야 하는지, 어떤 사람과 어떻게 대화해야 하는지, 어떤 사람이 어떻게 투자해야 하는지에 대한 가장 좋은 팁을 알지 못한다면, 그들은 당신이 직장에서 할 수 있는 더 많은 시간, 더 많은 자원, 그리고 더 많은 올바른 투자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을 것이다. 내가 제안할 수 있는 한, 기본적으로 당신의 조언자가 누구인지 연구하는 것이고, 그들이 실제로 나쁜 사업 결정을 하는 곳에 갇혀 있는 것이다. 훌륭한 리뷰와 훌륭한 고객, 그리고 수년 동안 이용 가능한 사람을 위한 돈, 개인이 당신 자신의 연구를 통해 그것을 파괴하도록 내버려두지 마십시오.

FAFSA 양식을 작성할 때 해당 신청서의 정보는 일반적으로 기대가족 기여도 또는 EFC를 계산하기 위해 사용된다. 이 EFC 보고서는 세부 사항이 교육대학에 펠 보조금을 받을 자격이 있는지 여부에 대해 결정하며, EFC는 기대가족 기여도를 나타낼 수 있다.

이 EFC는 실제로 연방 재정 용이성을 판단하기 위해 사용될 수 있다.

이 번호는 FAFSA 재무 정보 내에 제공한 재무 정보의 결과물이다. EFC 응용 프로그램(SAR)에서 r로 보고됨

자녀의 대답은 다양하겠지만, 그는 왜 그가 대학을 다니는지 알아야만 그가 후원할 의미 있는 대학이나 대학을 고려하는가? 그는 기자가 되고 싶은 평생의 꿈을 가지고 있는가, 아니면 그가 이 선택을 추구하는 이유는 그가 함께 제안할 무지하기 때문이다. 따님은 대학 졸업 후 계획을 생각해 보셨나요? 그녀는 해안을 따라 머물 작정인가, 아니면 사치스러운가? 기꺼이 도울 작정인가? 만약 그녀가 당신의 기술에 대한 요구를 집에 머문다면 그녀는 대학 졸업 후에 가질 것이다.

두 번째 형태의 금융은 정부 학자금 대출일 수 있다.

가장 일반적인 출처는 항상 스태포드와 퍼킨스 모기지 대출이다. 이러한 대출은 낮은 이자율, 더 길고 쉬운 상환 기간, 그리고 더 쉬운 지연 단어 그룹으로 온다. 그들의 자녀로 인해 대출을 찾는 부모들에게 부모 플러스 주택 대출 프로그램은 잘 작동한다.

인터넷대학이 미국 교육부 6개 지부에서 이용할 수 있는 목록의 일부라면, 더 나은 사람은 보통 학교가 오프라인(캠퍼스와 운영 기반이 있음)으로 인정되려고 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는다. 그러한 대학들은 단지 몇 개의 학위 프로그램에 대한 온라인 교육을 제공하지만, 일부 대학들은 교육자들이 면밀히 감시하는 실제 경험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모든 과정을 온라인으로 완료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자녀 대학 기금을 마련하는 데 도움이 될 친구와 가족을 얻을 수 있다면? 조부모, 이모와 삼촌, 사촌, 형제 자매, 심지어 친구와 동료, 심지어 당신이 아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웹 페이지를 만드는 것을 도울 수 있다.

당신이 필요한 것은 529개의 대학 저축 계획과 529개의 계획 등록이다.

두 번째 전략은 일찍부터 매우 공격적인 방식으로 투자하고 점점 더 보수적인 프로필을 보는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은퇴에 대해 생각하는 것과 같은 전략일 것이다. 당신의 젊은이가 대학에 가기 12개월 전에 그들이 당신의 대학 충원의 25-50%를 잃을 가능성을 정말로 받아들일 수 있는가? 저는 재정 고문이나 학교 저금 전문과 상담을 권하고 싶습니다.아이들의 삶을 탐색할 때 선호하는 투자 전략을 수용할 수 있는 말입니다

좋은 품질을 위해 우리는 많은 해 동안 선수들과 코치들이 돈 때문에 곤경에 처했다는 이야기를 듣는다. 우리는 NCAA에 의해 대학 프로그램 전체가 죽임을 당하는 상황에 대해 들었다. 왜 그들은 그것을 하는가? 왜 돈이 걱정이 되는 거지? 한 가지 이유는 빅타임 대학 프로그램이 대졸자와만 살아남을 수 있기 때문에 대졸자들이 돈을 지불하는 것과 관련이 있기 때문이다. 우리는 모두 대학 운동선수들에게 돈을 지불하는 것이 잘못되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러나 이 규칙은 지금 정확히 같은 가치 향상을 위해 보장되어야 한다.

만약 당신이 5살 때 대학 교육의 몇 년 동안 평가를 준비한다면, 그것은 상당한 17살 때 대학 교육의 진정한 비율을 가질 것이다. 1년치 학교 교육을 여전히 충당하기 위해 가치가 증가

이 두 단계는 개인 학자금 대출이다. 이것들은 기본 판매업자들의 대출 문제다. 그들은 다른 대출 구성요소들과 같다. 당신은 동화세상에듀코 면접 어떤 상환 목표를 보여줄 필요가 있다.

직업은 강요될 수 있다.

이 대출의 비용은 높을 수 있다.

신용 위기와 함께 자동차 담보 대출을 사용하는 것과 유사하다. 가능한 한, 개인 학자금 대출을 피하기 어렵다. 그러나 그들은 수백만 방문 대학에 적합성을 제공한다.

요약: 모든 학생들이 진화했고 고등학교에 다니는 많은 학생들은 원래의 장소에 갈 수 없었기 때문에 결코 끝내지 못했다. 아마도 그들은 준비가 되지 않았거나, 불에 탔거나, 단지 프라이와 함께 확인하기에 적합하지 않은 분야를 골랐을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