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분류

당신이 알아야 할 제휴 마케팅에 대한 답변되지 않은 질문

WP Swings Affiliate가 되어 당사의 서비스와 제품을 홍보하고, 제휴사 판매에 대해 최대 50%의 수수료를 받으십시오. 제휴 마케팅을 위한 소셜 미디어의 또 다른 핵심은 팔로워와 인맥을 끌어들이는 신뢰할 수 있고 잘 알려진 온라인 프로필을 만드는 것이다. 그렇게 하는 좋은 방법은 지역사회와 팀에 합류하거나 만들고, 그 안에서 적극적으로 협력하는 것이다. 대부분의 동료는 방문자, 클릭, 전환 및 수익을 유도하기 위해 웹 사이트를 사용합니다. 인터넷 사이트가 꼭 필요한 것은 아니지만, 아마 필요할 것이다. 여기 온라인 마케팅 웹사이트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몇 가지 조언과 조언이 있다.

시중에는 당신에게 돈을 갚을 방법을 찾는 사람들이 있어요. 그리고 당신이 믿을 만하고 시청자들에게 값을 매길 수 없는 방법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면, 그들은 종종 당신을 다시 도울 수 있는 가능성을 뛰어넘을 것이다. 제품이 할 수 있는 일과 할 수 없는 일에 대해 전적으로 성실해야 하고, 제품에 적합하지 않은 사람에게 제품을 추천하지 않도록 해야 한다.

그의 충고는 또한 그 장치가 어떻게 나를 도울 수 있는지에 대한 고상한 주장들과 함께 여기에 왔다.

당신이 테스트하고 있는 이 시스템이나 제품이 꺼짐을 느낀다면, 또는 당신이 개인적으로 결코 그 제품을 친구나 가족에게 제안하지 말아야 한다면, 그것을 판매하지 마라. 당신이 동일한 지역에 있다면, 당신은 또한 그녀의 다른 제휴 수입이 어디에서 왔는지를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아마도 같은 제품을 홍보 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광고는 고임금 동료 프로그램의 절반이고 숫자가 작동하도록 할 수 있다면 훌륭한 방문자 전략이다.

브랜드와 제휴사 모두를 대상으로 하는 제휴사 웹 마케팅에서 수익을 낼 수 있는 비결은 바로 특수성에 있다.

브랜드는 자신의 서비스나 제품과 어느 정도 연결되어 있는 계열사를 필요로 하기 때문에 그들과 관련된 공간에서 그들의 홍보 기법의 일환으로 영향력 있는 사람들 오피가이드 을 경계하고 있다.

요가 회사와 건강에 좋은 요리법 또는 가정용 마법 소매상과 장식 팁을 생각해 보라.

그러나 커미션을 생성하려면 단순히 추천 하이퍼링크를 받고 개인 대시보드에 액세스하는 것 이상의 것이 필요하다. 우리가이 게시에 대해 논의했듯이, 제휴사 동료로서 당신은 누군가가 당신의 제휴사 링크를 사용할 때마다 커미션을받을 수있는 기회를 가질 수 있습니다. 우리는 당신이 좋아하는 브랜드가 제공하는 제휴 또는 추천 애플리케이션을 시도해 볼 것을 제안한다.

당신은 당신의 자신의 프로그램을 만들 수있는 경우, 우리의 쉬운 제휴 플러그인은 프로세스를 단순화하고 간소화 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맹점은 주로 자신이 선택한 서비스를 기반으로 제휴 웹 마케팅 프로그램을 만들 수 있지만 제휴사는 참여할 프로그램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전환은 제품을 구매하는 방문자입니다.온라인 마케팅의 경우 판매자가 체크 아웃을 제어하고 전환율은 관리에서 벗어납니다. 이러한 제휴 프로그램을 검색하는 가장 좋은 방법은 Google 검색입니다. 또한 수수료가 높은 패키지에 대한 경쟁이 치열 해지는 경향이 있습니다. 당신은 단순히 시작하기 때문에, 깊은 주머니를 가진 숙련 된 기업가와 경쟁하는 의미있는 금액의 현금을 만드는 것은 상당히 어려울 것입니다. 게리 베이너척(Gary Vaynerchuk)이 말했듯이, “문서, 창조하지 마라.” 당신이 배운 것을 기록하는 것은 좋은 콘텐츠를 만들 수 있고 당신의 진보를 따르려고 생각하는 사람들을 끌어들일 수 있다.

Everflow는 자동화된 도구와 매우 효과적인 통합을 통해 파트너십 관리를 간소화합니다.

트래픽이 오는 곳과 청중의 인구 통계를 아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렇게하면 가장 효과적인 제휴 제품 제안을 제공하기 위해 메시징을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단순히 당신이있는 수직에 집중해서는 안되지만, 트래픽 소스와 웹 사이트를 방문하는 청중에 집중해야합니다. 트래픽 소스에는 유기농, 유료, 소셜 미디어, 추천, 디스플레이, 전자 메일 또는 직접 방문자가 포함될 수 있습니다. 리드 제휴 패키지 당 지불하는 추가 복잡한 시스템은 주로 리드 전환을 기반으로 제휴사를 보상합니다. 후원자가 그것을 알든 모르든, 그들은 온라인 마케팅의 원동력이다.

Hammacher Schlemmer는 온라인 스토어의 성공을 돕기 위해 도구(비밀번호로 보호된 온라인 보고서 포함)와 콘텐츠를 제공한다.

타겟 제휴 프로그램은 볼륨 기반의 수수료 구성으로 운영되는데, 이는 구매 품목 수가 증가하기 때문에 수수료가 증가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슬프게도,이 마네킹에서 이익을 얻지 못하는 제품 카테고리는 건강 및 미용 제품입니다.이 클래스의 수수료는 볼륨에 관계없이 1 %입니다. 언급된 각 지불 구매자는 평생 30%의 수수료를 가져온다. Fiverr에는 Fiverr, Fiverr Pro (주요 브랜드에서 신뢰할 수있는 전문 지식에 액세스하십시오) 및 Fiverr Learn을 포함하여 자신의 웹 사이트 또는 웹 로그에서 홍보 할 수있는 몇 가지 상품이 있습니다.

이 성능 기반 마네킹은 제휴 정보 분석에 의해 향상되며, 기업은 데이터 기반 온라인 마케팅 프로그램의 주요 측면을 더욱 최적화하는 데 사용할 수 있다.